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라운킹크랩 이가격 실화냐!?!
    Cook/한식 2019. 10. 1. 17:30

    안녕하세요 우주식당 우주아빠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당신의식탁!! 

    어떤것이 좋을까 고민 하는 찰나에 ! '인어교주해적단' 어플을 뒤지던중

    킹크랩가격이 3만원대로 훅 떨어졌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구매!!!

    여러 업체 중에서도 선별해서 구매 해야 하는게 수산물이기 때문에 

    아무리 인어교주해적단이라고 해도 수산 업체마다 정말 덤탱이 씌우려고 하시는 업체들도 있고

    정말 정직하게 장사 하시는분들도 계세요 저는 그래서 선별 한곳이 바로 명가수산!

    명가수산 말고 도 다른 업체도 있긴 했는데 명가수산에 전화 하기전에 다른 한군데에도 전화를 해봤엇는데

    그 업체에서는 브라운킹크랩을 먹고싶어서 전화를 했더니 브라운킹크랩이 살수율이 그렇게 좋지가 않다며

    레드나 블루로 추천을 하시더라구요.. 제가 먹고 싶은건 브라운킹크랩이였는데 말이죠 

    사실 블루나 레드는 기본 5만원이상이고 블루는 기본키로 단가가 8만원대라서 

    부담스럽게 짝이 없죠..

    하지만 명가수산에 브라운킹크랩이 있는걸 확인후 전화했더니

    "브라운킹크랩이 살수율이 어느정도 나와요?"

    "기본 80%이상 나옵니다!"

    라며 자신있게 대답하시는것을 듣고 저는 의심이 가서 

    "다른업체는 50~60%밖에 안나온다는데 ..맞나요?"라고 여쭤봤어요

    "아~ 그건 다른업체에서 브라운킹크랩이 워낙 싸고 마진이 안남으니까 다른 킹크랩으로 판매유도하시는거에요"

    라고얘기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더 믿음이가는 업체 여서 바로 구매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브라운킹크랩은 1kg당 3.9천원에 판매되고 있어서

    저는 4명에서 먹을거라고 말씀드리고 2키로 2마리로 결정했습니다! 

    이번에는 가락 시장이라 제가있는곳과 너무 멀기에 차로 가도 기름값이 더들기에 퀵비로 받았어요

    퀵비는 지역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직접 전화해서 여쭤 보세요~

    다음날 정말 깔끔하게 포장해서 쪄서 보내주셨어요 ! 

    사실 저는 활 킹크랩을 보고싶었는데 워낙 바쁘셨다보니까 놓치신 부분이라고 죄송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어쩔수 없이 그냥 먹긴 했어요! 

    다른 블루 킹크랩이나 레드 킹크랩에 비해 가시가 엄청 날카로우니 혹시 구매하시는 분들은 주의해 주세요

    따까운거를 제외한 나머지는 다른 킹크랩과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을정도로 괜찮은 비주얼이였어요!!

    일단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정말 대만족이였어요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살수율이 정말 80~90% 될정도로 살이 꽉차 있엇어요! 

    어느 유튜버 브라운 킹크랩의 후기를 들어보면 레드나 블루에 비해서 조금 더 달고 

    조금더 식감이 쫄깃쫄깃 하다고 하시는데

    저는 블루나 레드를 먹어본적이 없어서.. 아쉽게도 비교 분석을 해드릴수는 없네요 ㅜㅜ..

    대박이지 않나요..? 진짜 다시 생각해도.. 고소.. 하고 정말 쫀득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킹크랩을 키로당 3만원대로 구매한거면 정말 싸게 잘산건데.. 저런 비주얼 까지 갖춰진거 보면..

    브라운 ..킹크랩..너라는. 킹크랩 정말 사랑스럽다..

    이날 같이 먹은 4명에서도 정말 먹으면서 계속 맛있다고 .. 감탄사만 연달아 자아내며.. 

    말없이 계속 먹기만 했답니다..ㅎㅎ  이쯤 되면 몸통에 살도 얼마나 있는지 궁금하실텐데요?

    자 ! 보시는바와 같이 몸통에도 살이 더욱 많았어요 아주 꽉차가지고.. 

    진짜 4명에서 배부르게 먹을 정도로 먹었답니다 

    이날 같이 먹은 화이트 와인은 킹크로포드 말보로 쇼비뇽블랑 이라는 와인인데요 

    정말 맛있게 같이 먹었어요 

    해산물과 같이 조화를 이루며 .. 입안에서 난리치는 킹크랩의 살들.. 참 

    언제 또 다시 먹어 보겠습니까..

    돌아와~~~ 브라운 ㅜㅜ 

    제가 쓰는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이날 있엇던 재미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https://youtu.be/nQG3Pvpk8Ak

    아래 링크를 통해 더더욱 재미난 영상으로 확인하실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구~

    항상 맛있는 식탁 맛있는 식당 맛있는 음식으로 

    여러분에게 다가가는 우주식당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 항상 구독과 좋아요는 필수로!!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안뇽!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