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산피티샵]백석피티샵 알파퍼스널트레이닝 센터 후기!
    Life/우주아빠의 V-log 2019. 10. 29. 19:19

    안녕하세요 우주 식당에 우주 아빠입니다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한다고 여러분께 말씀드렸는데! 우연 중에도 다행히

    집 근처 백석피티샵 에서 블로그 체험단을 모집하고 계시더라고요!

    다행이다 싶어서 제가 지원을 했죠! 하하

    그래서 바로 날짜를 잡고 제가 평소에도 운동에 관심이 많고 다이어트를 좀 하고 싶다 라고 백석피티샵

    알파퍼스널트레이닝 센터에 말씀을 드렸더니 적극적으로 도와주시겠다며 방문을 했습니다!

    일산피티샵 백석피티샵 알파퍼스널트레이닝 센터 지도 위에 첨부하였습니다!

    입구에 도착을 하니 입구에 떡! 오픈하신 지 이제 한 달 정도 되셨다고 새 기구들과 신설기구들이 많겠다! 하며 입장!

    #훈남 트레이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성분들 참고하시길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백석피티샵 입구 사진입니다 입구에서 운동화로 갈아신어주셔야 합니다

    어!? 어?! 이분?!!? TV에서 영화에서 드라마에서 많이 뵈던 분?!?!? 대배우님 여기 계셨네요 ㅎㅎㅎ..

    백석피티샵인 알파퍼스널트레이닝 센터에는 다른 트레이닝 센터와는 조금 다른 부분이 있더라고요!


    Q. 바로 이 파워플레이트! 처음?! 들어보는 건데!?

    A. 파워플레이트 기구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 드릴게요!

    이미 2002 월드컵 때 히딩크 감독은 파워플레이트 운동 기구를 통해 선수들을 트레이닝했습니다.

    네덜란드에서는 이미 국가대표들이 이 기구를 통해서 운동을 했고,

    NASA에서도 이미 이 트레이닝으로 우주인들은 트레이닝을 받고 있었습니다.

    전신 진동(WBV) 판으로 뇌를 자극하고, 몸이 더 높은 수준에서 기능하도록 합니다.

    WBV 요법은 건강에 매우 유익하며, 장비는 모든 연령에서 가능하게 설계되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 및 신체능력을 위한 웰빙 설루션의 새로운 차원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진동 장치입니다.

     


    초당 30~50회 근육 수축을 활성화시켜 15분 안에 전반적인 신체 기능을 향상합니다.


    Q. TRX라고도 나와있는데 이 운동법은 뭐지?

    A. 다른 말로 하면, 기능성 트레이닝입니다.

    기능성 트레이닝은 말 그대로, 기능적인 움직임, 자연스러운 움직임, 인간이 생활하는데 가장 적합한 움직임을 뜻하고,

    이러한 기능들의 특수성을 집어넣으면,

    선수들의 기능적인 트레이닝이 됩니다.

    농구를 잘하기 위한 기능적 트레이닝

    축구를 잘하기 위한 기능적 트레이닝


    일반인 분들도 이 운동을 통해서 피로 해소 속도, 컨디션 회복, 체력 증가되는 운동법이에요!


    이렇게 여러 운동선수들 또는 연예인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파워플레이트 운동기구!

    일산에서 이 기계 가지고 있는 트레이닝센터 많이 없지 않을까요?!

    회원분들의 후기도 여럿 찾아보니 많던데..

    일산백석피티샵 알파퍼스널트레이닝센터! 좋구먼!

    일단 센터 내부에 샤워시설이 있나~~ 들어가 봤습니다!

    남자 탈의실도 있고!

    샤워시설도 있네요!

    여자탈의실도 있고!

    간단하게 머리 말리는 드라이기랑 면봉 이렇게 여성분들을 위해 준비되어있네요

    샤워시설도 깔끔하게 샴푸린스 바디워시까지 구비되어있습니다! 오홍~

    안에 다양한 기구들도 많더라고요 일단 러닝머신 덤벨 기구들 굉장히 많아요 피티를 안 받으시더라도

    일단 오셔서 개인적으로 운동도 가능하니까 부담 없이 오셔도 괜찮을 듯 참고로 여기 24시?!!

    그리고 제가 진행할 운동은 스페셜 P.T!!

    스페셜 PT / 90분 트레이닝

    기존 1시간 수업으로 진행되는 PT 수업의 일반적인 형태에서

    30분 리커버리 / 퍼스널 세러피 / 신체교정 테크닉

    그룹 피티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오셔서 문의하시고 진행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듯해요!

    그리고 여기 지금 엄청 SALE 중!!

    자세한 사항은 

    ☎O1O.3749.2484

    010. 6248.1318

    카톡 ID: tttsuper , Worldchris

    카톡 플러스친구 “알파 pt” 24시간 상담

    문의 ㄱㄱ!!

    자 이제 운동을 시작해 보려 하는데! 


    "회원님 잠깐 여기 누우세요~"

    엥 머지?

    엎드려서 자세교정 및 운동할 때 주로 사용해주는

    근육들을 기구를 이용해서 풀어주고  움직이기 쉽게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약 30분 정도 이렇게 마사지?

    선생님께 받고 나니까 파워플레이트로 가서 시작 전 간단하게 스트레칭 먼저

    진행해 주셨어요!

    바로 이게 파워플레이트!

    위에 사진으로 강약 조절 및 시간도 맞춰서 운동을 진행하게 되어있습니다

    간단히 스트레칭 마치고~ 바로 운동 돌입!

    다음은 스쿼트!

    이렇게 선생님께서 항상 먼저 자세를 알려주시고

    근육을 어디에 힘을 줘야 하는지 상세히 알려주셨습니다

    바로 따라 해 봤어요 

    이 파워플레이트 위에 올라가면 머리 끝까지 진동이 막 오는데 와우.. 

    조금만 운동해도 정말 근육이 뽝뽝 올라오는 느낌이랄까요?

    중간에 일산백석피티샵 알파퍼스널트레이닝 센터에 계신 다른 선생님께서 잠깐 스트레칭을 도와주셨어요

    아까는 하체를 해서 이번엔 상체를! 

    하체를 할 때도 이렇게 선생님이 자세하게 상세히 신경 써주시면서 스트레칭을 진행했습니다

    정말 친절하셔요!!

    상체 늘여 트리기!!! 어깨가 와우 정말 시원하더라고요 선생님 표정 엄청 집중하고 엄청 신경 써주시고 계시죠?!

    다음 운동으로 넘어가서 이것도 파워플레이트의 한 종류인데요

    방금 위에 파워플레이트보다 좀 더 가동성이 있어서

    다양한 운동을 여기서 할 수 있더라고요

    예를 들어서 파워플레이트 위에서 야구배트로 스윙을 한다던가

    골프채를 스윙을 하면 지상에서 한 효과보다 

    몇 배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

    정말 좋은 운동기구 아닌가요?!

    역시나 선생님의 자세 지적에 다시 한 번 더 신경 써서!! 파이팅!

    아까 다른 파워플레이트 기구 위에서는 앞에 잡을게

    있어서 조금 수월했는데 이 위에서는 중심 잡기가 생각보다 어렵더군요

    다음 운동기구로 하키 선수들이 이용하는 운동기구를 손으로 잡고

    데드리프트를 했는데 생각보다 무게가 있었어요

    파워플레이트 기구 위에서 하게 되면 더.. 힘들다는..

    다음은 TRX운동법과 파워플레이트를 같이 이용해서 운동을 진행했어요 

    TRX는 기본적으로 자신의 몸무게로만 가지고 운동을 하는 거라

    운동하는데 큰 부담을 안 가져도 되더라고요

    이렇게 파워플레이트 기구 위에서 TRX를 이용해서 이두근을 이용한 운동!

    등 운동!

    또 TRX에 걸이가 있어서 다리를 걸고 복근 운동을 할 수도 있고요

    이거.. 진짜 힘들더라고요

    으억.. 

    선생님은.. 좋으신가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소가..

    엄청 힘들었어요..

    다음은 복근 운동!!! 파워플레이트 위에서 하는 법을 시범 보여 주셨는데..

    제 표정이 안보이시겠지만.. 저 정말 죽을 거 같았어요

    호흡법을 알려주시는데 숨을 끝까지 내뱉으면서 

    하게 되면 복근에 더 자극이 와서 죽겠더군요..

    선생님께서도 엄청 집중해주시며 친절하게 설명 해주시고 계셨어요

    하복부 운동!

    소리 지르는 모습.. 선생님...?

    재밌으시죠??!!! ㅋㅋㅋㅋㅋㅋ OTL

    이렇게 재밌게도 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잠깐 쉬었다가 물 먹고 바로 다시 시작했어요

    파워플레이트 기구 위에서 매트를 무릎으로 가격!(역동적이지 않습니까?)

    복부에도 힘이 들어가지면 전신을 사용 안 할 수가 없더라고요!

    특히 하체에도 힘이 엄청 실려요

    유산소도 가능하지만 근력운동까지 같이 운동이 되니 좋더라구요!

    우리 선생님.. 살짝 미소가 보이는데..?

    위에 운동이 끝나고 갑자기 선생님께서.. 다른 운동으로 넘어가는데 물구나무를,.?? 저상태에서 식사도 가능하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비보이 좀 하셨나.. 싶었는데?

    TRX운동법에서 다리에 저렇게 걸어서

    점점 아래로 팔의 힘으로 가지고 가면 자연스레 물구나무가 서지더군요.... 아.. 이런 거구나

    사실 지금 선생님은 팔 굽혀 펴기도 하고 계셨어요

    물구나무서는 법은 몸의 밸런스나 몸의 균형을 잡아주기 위한 운동 중에 최고라고도 말할 수 있어요

    복근에도 힘이 꽉! 들어가야 하고 발끝부터 손끝까지 힘이 안 들어가는 곳이 없거든요.. 특히 허리도!

    저도 다리에 걸고 물구나무를 서봤는데요.. 와.. 씩... 나름 잘 버티나 싶었는데..

    못하겠더라고요.. 엄청난 힘이 요구가 되더라고요 선생님의 뒷모습에서 미소가 느껴지시나요 여러분,,?

    자~ 이제 이렇게 끝나나 싶었는데

    마지막으로 하실 운동이 있으시다며 

    웬 고무줄? 이러고 있는데 "자! 당기세요!!"

    에?! ㅋㅋㅋㅋ 당기는데 와우.. 힘이 어깨라인 등라인 허리라인까지 다 힘이 들어가요

    이 운동은 모든 남녀노소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은 게 몸매 라인 가꾸는데 엄청 좋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여성분들 뒷라인 관리하시는데 많은 효과를 준다는 운동입니다

    자! 이렇게 운동은 마무리되었고요

    일산백석피티샵 알파퍼스널 트레이닝 센터에서 마지막으로 커피 한잔 주시는데

    왜 이렇게 맛있음?? 커피만 먹으러 오시는 손님도 많다며.. ㅎㅎㅎ

    그렇게 마무리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힘들고 알이 배기거나 한 곳은 없었어요!

    선생님이 처음에 마사지를 해주셔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엄청

    개운하고 몸이 가벼워진 느낌이었습니다! 

    건강한 운동법 재밌는 운동법 다양한 운동법 찾으시는 분들 또는

    운동 처음 하시는 분들 개인 1:1 피티가 필요하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정말 다니시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오늘은! 이렇게 다이어트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한 우주 아빠 맛있는 식탁 맛있는 식당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