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어트]띵커바디 후기 및 다이어트4일차
    Life/우주아빠의 V-log 2019. 10. 10. 13:21

    안녕하세요 우주 식당 우주 아빠입니다!

    어제는 한글날이었는데 모두들 태극기 게양은 하셨나요?

    오늘 포스팅하려는 주제가 원래 어제 포스팅하려고 했는데요

    갑자기 다 날아가서.. 못 올렸어요.. 죄송해요

    아무튼 오늘은 제가! 띵커 바디 제품의 후기 및 우주 아빠의 다이어트 4일 차 후기를 남겨 볼까 해요..

    그럼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띵커바디 제품이 도착한 건 주문 넣고 주말 껴서 3일 정도 걸렸습니다 토요일 저녁 주문 화요일 받았습니다

    cj에서 배송해주셨고요 생각보다 빨리 왔어요

    주문하면 총 3종류의 박스가 오는데요 부피가 생각보다 있고 2주 챌린지가 생각보다 양이 많구나..

    라는 생각을 했어요 일단 셰이크 제품들인데요 총 2가지 제품이에요 서리태 제품 6개 귀리 6개

    이렇게 총 12개가 한 박스로 도착을 했고요

    오늘 귀리 아침 대용으로 먹었는데.. 우유 타 먹으라고 나와있는데 저는 물을 타 먹었거든요?

    정.. 말.. 무... 맛..

    다음은 2번째 박스 도시락입니다 냉동제품이라 그런데 아이스팩 아이스박스에 깔끔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네요 

    아이스팩을 들춰내니 요렇게 밖에서도 간편하게 먹으라고 일회용 포크 숟가락을 같이 넣어주셨네요

    군대에서.. 써보고 그 뒤로 안 썼는데.. ㅋㅋ..ㅋ.

    저는 어차피 집에서 먹을 거기 때문에 굳이 필요 없었어요

    자 이렇게 정말 깔끔하게 포장해 왔어요 종류는 총 6가지 가 x 2개씩 총 12개인 거죠 그래서

    일주일 중에 일요일은 제외한 월, 화, 수, 목, 금, 토까지 해서 6일을 이걸 점심으로 대체하게 추천식단을 띵커 바디에서

    게시를 해놓으셨던데 음 

    https://woojuggok.tistory.com/37?category=803864

     

    [5주다이어트]1일차 다이어트 시작

    안녕하세요 우주 식당에 우주 아빠입니다!! 후.. 일단.. 여러분 다이어트해야 할 거 같아요 현재 몸무게 76~78kg을 육박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몸이 전에 비해 정말 무겁고 힘들다고 느끼는데요 그래서 시작한 다..

    woojuggok.tistory.com

    혹시 아직 제가 어디서 구매했는지 못 보셨다면 위 글에 포스팅되어있으니 한번 가서 글 읽어봐 주세요 포스팅되어있음!

    첫 번째 제품으로는 퀴노아 영양밥 카레소스 스테이크 제가 다이어트 3일째 되는 날 점심에 이 도시락을

    먹었는데요 포장 비닐 약간 뜯고 전자레인지에 그냥 3분~3분 30초 정도 돌리면 끝!

    음 양은 여자분들에게 점심으로 딱 적당한 느낌이었어요 남자가 먹기엔 약간 부족한

    그래서 저는 부족한 포만감을 프로틴으로 대체하였습니다 그리고 맛은 정말 건강하고 맛있는 도시락 한 끼

    먹은 느낌이랄까!? 영양밥 자체에도 약간 간이 되어있는 느낌? 퀴노아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

    아무튼 도시락으로써는 남자한테는 약간 부족한 하지만 여자분들에게는 딱 적당한 정도의 양이라는 거~

    사천 중화 볶음밥 치즈 함박 맛이 궁금하네요 약간 매울 거 같은 느낌?

    다섯 가지나물밥&춘천 닭갈비 개인적으로 나물밥 좋아하는데 집에서는 나물 해 먹기가 쉽지가 않네요..ㅎㅎ

    우무 야채 현미밥&차슈 간장조림!!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도시락 중 하나!! 차슈!!

    그렇지만..곤약이 들어가 있어서 흠.. 글쎄요 여기 도시락 중 제일 칼로리가 높네요?

    그만큼 맛있겠죠..?

    단짠은 내 취향 아님 ㅎ...

    매콤 낙지볶음 &시래기나물 귀리밥 이것도 맛있겠다!! 아무래도 지금 다이어트 중이고 배가 진짜 고프니까

    막 다 맛있어 보이긴 하더라고요 다 먹고 싶다.. 진짜 한 끼에 이 여섯 가지 다 먹을 수도 있는데

    이번엔 곤약 메일국수 제품들인데요 총 3가지 제품을 x 2개씩 들어있어서 총 6개가 배송이 됩니다

    소바 곤약메밀면 

    하노이곤약메밀면

    비빔곤약메밀면 6일중 3일 저녁을 이 곤약메밀면으로 대체하라고 나와있던데 음.. 글쎄요 

    일단 비빔곤약메밀면 안에를 뜯어보았는데 곤약이 물과 함께 같이 포장되어있어요 면처럼 그 포장지를

    따로 뜯어서 찬물에만 헹궈서 물기를 짜내고 소스랑 고명만 얹어서 비벼먹으면 되는데요 간편하긴 한데요

    조금 그 물에 들어가 있는걸 냄새를 맡아봤는데 그렇게 좋은 냄새는 아니더라고요 아무래도 부식되지 말라고

    그 안에 어떤 첨가물을 넣은 거 같긴 한데 어쨌든 먹을 때는 그런 냄새 없이 맛있게 잘 먹긴 했어요

    그렇지만 약간 씹는 게 부족한 느낌이라 양파라던가 아니면 파 녹색채소와 같이 잘라서 넣어 먹으면 더욱 식감이라던가

    맛도 좋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이어트 4일 차 후기.

    3일 차까지는 정말 배고파서 미칠 지경으로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심하고 몸에 힘도 없었어요

    이제 4일 차 아침에 딱 일어나니까 약간 달라진 느낌이 들었어요 일어나는 것도 정말 쉽게 일어나지고

    일어나자마자 막 에너지가 넘치는 느낌이랄까?! 가벼워진 느낌이에요

    이 느낌을 잘 유지해서 다음 주 월요일에 다이어트 1주 하면서 먹었던 음식들과 운동 인증 모두 포스팅할게요!


    오늘은 여기까지구요 오늘은 저희 집에 어머니가 김치를 담그셨다고 오신다고 하셔서 보쌈해먹기로 했어요 여러분..

    4일 차에.. 보쌈이라.. 여태 잘 버텨왔구먼.. 아무튼 오늘 저녁엔 최대한 녹색채소와 고기 위주로만 먹도록 하겠습니다

    탄수화물을 최대한 멀리 하고요 오셨는데.. 안 먹을 수 없지 않을까요?!

    앞으로도 맛있는 식탁 맛있는 음식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포스팅하는 우주 식당에 우주 아빠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식탁 되세요!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