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삼청동-한그릇
    Life/맛집 2019. 9. 12. 22:30

    안녕하세요! 우주 식당입니다

    오늘은 맛집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바로 삼청동에 있는 한 그릇이라는 국밥집이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점심시간만 되면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답니다

    매장 내부 사진인데요 보시다시피 매장 내부가 테이블이 10 테이블 정도 될 거예요 ~4인 기준

    제가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매장 인테리어가 완전 제스타 일이에요

    원목 느낌을 많이 살려서 옛날 기와집 형태로 인테리어를 하신 거 같아요 

    저희가 시킨 거는 덩 이국 바 하나 수육 큰 거 하나에 수육 냉채 까지 이렇게 먹었어요

    점심때 갔는데 딱 먹자마자 그냥 바로 소주 시켰습니다! 

    이게 모둠 수육이에요 도가니 갈비 수육 꼬리 고기 전체가 국물 자작하게 담아져서 나오고요

    기본 반찬들 있죠? 와.. 여러분 기본 반찬이 너무 맛있어요 된장 오이 무침 진짜 엄청 맛있습니다

    먹다 보니 국밥 나온 걸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

    그래서 한병 혼자 다 먹고 운전은 같이 간 형님이..ㅎㅎ

    여러분 진짜 국밥은요 약간 매콤한 맛이 기본적으로 있더라고요

    국물 진짜 끝내줍니다 고기들은 그냥 먹으면 사르르 녹으려고 그래요

    입안에서 사라지려고 그래서 자꾸 먹게 되고 부담도 많이 안돼요 삶은 거라 그런가..

    무튼 그리고 저 소스!! 고기 찍어 먹는 소스는 간장 식초 고추 이렇게인 거 같은데..

    소스가 좀 특별해요 그래서 사장님께 물어보고 싶었지만 패스

    아마 그냥 간장은 아닌 거 같습니다 만능 비법 소스인 듯 해용

    마지막으로 나온 수육 냉채 ! 

    요건 위에 갖은 야채 과일 들로 냉체 소스를 만들으셨다고 해요 

    아래 적채랑 양파 슬라이스 이렇게 밑에 깔고 그위에 고기를 살포~~ 시 올려서 

    그위에 소스로 마무리했습니다 

    요것도 제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저는 이거보다는 일반 수육이랑 국밥이 그냥.. 죽여줍니다..ㅎㅎ

    소주 같이 안 마시면 죄에요 죄!

    여러분 한 그릇 진짜 한번 먹어보면 두 번 먹고 싶어 지고 그렇습니다..

    참나.. 또 생각나네.. 침 고이고.,. 허허.. 헿..

    다음에 삼청동에 가셔서 애인분들과 데이트하시고 국가 한 사발 콜?

    ㄱㄱ! 하셔서 한 사발씩 때리고 오셔요 

    진짜 후회 없는 선택이실 겁니다!  여러분들도 나만의 맛집 리스트가 있으신가요

    한번 맛보시면 그 맛집 리스트에 한 그릇도 추가가 될 거라 저는 장담합니다!

    그럼 저는 이만 오늘은 여기까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