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산맛집]큐슈울트라아아아멘
    Life/맛집 2019. 9. 30. 19:33

    안녕하세요 우주식당입니다

    유튜브 영상 재밌게 보고 계신가요 ??

    아직도 안보셨다구요./.? 

    https://woojuggok.tistory.com/29?category=803864

     

    유튜브 채널! 개설!축축!!

    https://youtu.be/MxX8nufmNhE 첫 영상입니다! 축하해 주세요!

    woojuggok.tistory.com

    유튜브 채널을 구독자 분들께서 많이들 축하해 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할거 같아요 ㅜㅜ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용~

    자 그럼 

    아무튼 오늘은 맛집 탐방!! 

    제가 음 집이 일산이다보니까 일산 밖으로 좀 안나가긴 하는데 그래도 일산 맛집들은

    엄청나게 빠삭하게 잘알고 있습니다! 

    일산 살고계시는 구독자분들이나 일산에 놀러오시는 구독자 분들께서

    혹시 맛집 추천 해달라고 댓글 남기시면 바로 답변 해드립니다! 남겨주세요 ~

    그래서! 일산 웨스턴돔 근처에 있는 라멘집입니다

    이시국에 일본라멘 이라구요..?

    식재료 모두 국내산으로 쓰시는거로 알고 있습니다! 아니면.. 뭐.. 댓글 남겨주세요

    저도 불매 운동중이긴 하나. 여기는 제가 옛~~~~~~날 부터 자주 가던 단골집이라.. 안갈수가 없어요..

    아무튼!! 큐슈 울트라아아아멘 집 이미 예전 부터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라 일산분들 몇분은 아실거에요

    정확한 위치는

    여깁니다! 

    일산 벧엘 교회 바로 앞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내에 주차 하시면 될거 구요 

    여러분들은 라멘집 가면 어떤 베이스 국물로 드세요 ? 

    저는 보통 클래식한걸 좋아해서.. ㅎㅎㅎ(오리지날)

    간장 or 된장 베이스로 먹는편이에요 

    메뉴판입니다 예전에는 직접 주문 시스템이 였는데 여기도 기계화로 많이 변했네요.. 

    전자 메뉴판이에요 여기서 원하시는 메뉴 직접 주문하셔서 자리에 앉아 계시면 직원분께 영수증 건내 주시면

    메뉴가 바로 들어가는 시스템이에요

    사장님이 아마 일본에서 오래 사신분으로 알고있어요

    일본분은 아니시구요 아마도 ? 말투가 약간 어눌 하시긴 한데

    위에 메뉴는 국물있는 라멘이구요~

    라멘의 맵기도 따로 선택 가능합니다! 0~5까지 있어요

    여기는 비벼먹는 라멘 or 찍어먹는 라멘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츠게멘이나 탄탄면도 좋아해요 

    여기 메뉴다 먹어봤는데 메뉴 전체적으로 한국식 입맛으로 많이 바꾸시긴 하셨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다 마시써요~! 

    사이드메뉴도 대박이에요 고로케!!! 진짜 이건 맛있어서 이거 포장만 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아요 

    가성비로 셋트메뉴도 구비 되어 있기도 하구요!! ㅎㅎ

    저는 오늘 B세트에 생맥주 한잔 시원~~ 한거로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포장 메뉴도 있구요!~

    여기는 주류 및 음료! 원래는 산토리 생맥주 있엇는데 일시품절이네요~

    저는 바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보통 혼자 하는편이구요 아내랑 같이 가면 뒤에 좌석도 있어서 

    좌석에 앉아서 먹구요

    맥주 나왔구요~~ 잔은 산토리 잔이지만 테라 맥주라는거~

    구매해서 먹었다는 영수증입니다!!

    협찬 받지 않아요~

    첫번째로 나온 B세트에 차슈 파밥

    파밥은 챠슈 구우시다가 남은 것들이랑 파랑 김 마늘 갈릭후레끼 좀 넣고 비벼 먹는건데 이게요.. 

    이게 또 별미에요 중간 중간 씹히는 고기들이 진짜 맛있어요 

    파에서 나오는 단맛이랑 고기랑 엄청 잘어울리더라구요 

    츄릅... 다시 먹고 싶네요 .. 이 파밥 집에서도 해서 먹어야겠네요!

    B세트에 메인인 미소된장라멘 (신라면맵기정도)

    드뎌 나온 라멘!! 한번 휘저어서 모냥이 망가졌넹..

    원래 김도 있는데 나오자마자 무의식적으로 손이 가서 입으로 직행 하셧네요..

    챠슈 3개에 계란 중간 덜익힌거 그거!! 반숙란 으로 주시는데 아 저거 너무 좋아해요.. ㅜㅜ 진짜 국물에 약간

    적셔가지고 호로록 먹으면 진짜.. 맛남..

    챠슈 INSERT  겉에는 직화로 해서 야간 불향입혀주시구요~ 

    토핑에 보면 챠슈 추가도 있고 빼고 싶은 재료는 빼셔도 됩니다 

    토핑에 원래 옥수수 있엇나..? 원래 없엇던거 같은데

    나름 매력있긴합니다

    라면이 탱글탱클.. 진짜 맛있어요 이거 완그릇 하는데 5분이면 합니다 

    진짜 맛있더 ㅜㅜㅜ 또 먹고 싶네요

    탱글탱글한 면발에 진~~~한 고기육수 거기다가 느끼하지않은 미소맛에

    약간 매콤한 국물에 촉촉한 반숙란 까지..

    이렇게 먹는거 제일 좋아하는데 반숙란 촉촉하게 국물 적셔가지고 호로록!!

    흐아.,. 

    오늘은 배고픈 상태에서 포스팅 중이라 그런가 .. 먹고싶다는 얘기 밖에 안쓴거 같아요

    (,..우찌그럴라고..)

    정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단골집 BEST 5 안에 드는 곳이라 구독자 분들께 꼭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곳 중 하나!

    일산에 오실일이 있거나 일산 거주 구독자분들! 한번 드셔보시고 

    후기를 댓글로 남겨 주세요

    제가 말한게 맞는지!!! ㅋㅋㅋㅋ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맛집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그럼 안뇽!

    구독과 좋아요 많이 사랑해주세요~~

    앞으로도 맛있는 식탁 맛있는 식당 맛있는 밥상이 되도록 노력하는 우주아빠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